2026052013310049197_collage_20250617061241539_1.jpg

이렇게 작고 가벼운 양산이 있다니 너무 신세계에요! 왜 진작 몰랐는지 ㅋㅋㅋ 작은대도 엄청 튼튼하구요~! 실용성 최고에요 원래 타제품 양산 쓰다가 손잡이 부분이 파손되어서 새로운제품 찾던중에 딱 양산이 나왔길래 구매한건데 진짜 잘산거 같아요ㅋㅋㅋ아주 오래 쓸수 있을거 같고 요즘 진짜 뜨겁고 자외선도 심한대 확실히 우산쓰면 확 시원해지고 덜뜨겁고 그래요 차단도 확실한거 같아서 요즘 매일매일 쓰는중입니다 ㅎㅎ역시 믿고보는 짠순이네👍

2024112616463719666_KakaoTalk_20221004_151924052_01.gif

고3 조카에게 선물로 보냈네요~ 공부하느라 예민하고 너무 피곤해하는데 비타바움먹고 체력잘 회복하길 기대해봅니다

20260617085530932_image7408469932208449672.jpg

남편이 비타바움 두달 먹고 피곤함이 덜하다고 하네요 두달간 다시 열심 먹여보려구요 가격대가 있는데 시중보다 저렴한가격에 구매할수있어 감사합니다

20260610092818986_IMG_8267.jpeg

까사비쥬 세탁세제도 너무 조아여 세탁도 잘 되고 향도 너무 좋아요 ~ 캡슐세제가 쓰기 너무 좋아서 액상 쓰기가 꺼려지네용 ㅋㅋㅋㅋ 저는 요 보라 플로럴머스크가 저의 취향 저격이에요 빨래하고 나면 향기가 솔솔~~

20260610083341728_IMG_8266.jpeg

몇번째 구매해서 사용중인 까사비쥬 롤행주에요 지인들한테 선물해즈고 지인들도 구매한 인생 롤행주 아주 탄탄하고 흡수력도 좋고 버릴때쯤 청소한번 싹 하고 버리면 알뜰하게 사용하는 거쥬 ㅋㅋㅋ

메인_20251219094243017_1.jpg

향도 좋고 세정력도 좋고 짠순이도 좋아요~~

2026052013310049197_collage_20250617061241539_1.jpg

가볍고 너무 예뻐요~~~

collage0511.jpg

완전 넘 맛있어요~ 남편이 더 좋아해요!!!

20260512013755825_IMG_4590.jpeg

영양 맛밤 몇번째 구매인지 몰라요~ 남편이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도 30봉 주문했는데 한번 까면 두세봉지씩 먹고 있어요~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서 자꾸 손이가네요~ 간식으로 딱좋아요~

20260512013658504_IMG_4589.jpeg

버터떡 유행이라 찾아봤는데 짠순이공구 가격 너무 저렴하네요~ 3박스 주문해서 오자마자 1박스 꿀꺽! 에프에 돌려서 먹으니 맛있네요~~^^

2024112616463719666_KakaoTalk_20221004_151924052_01.gif

늘 먹는거에요. 아이들도 잘 먹고 비타민 먹은날과 안먹은날이 확실히 달라요. 선물로도 자신있게 할수있는 제품입니다.

20260507065727817_1000014867.jpg

쳇 구매입니다 피곤해하는 신랑위해 구매후 꼬박꼬박 먹이고있네요 먹은후 피곤이 덜한거 같다고 얘기하는데 꾸준히 잘 챙겨먹여보구 눈에띄는 효과를 기대해봅니다 저렴한가격에 구매하게되어 감사합니다

collage_20251014045202194_1.jpg

고소하고 맛있어요 열심히 먹네요

20260423110411458_20260423_110314.jpg

비싸서 고민했는데~~ 공복에 레몬즙이랑 같이 먹구 혈압이 좀 높아서 밥지을때도 넣어서 먹고있어요~!

20260423110249853_20260423_110145.jpg

양배추랑 참치 볶아서두 먹고 까나페도 만들어먹구 넘 맛있어요~~ㅎㅎ

20260423110118043_20260423_110033.jpg

무거운세제 유연제안쓰고 한개만 툭넣구쓰니 편해요^^

20260418024840128_1000059754.jpg

예전에 쟁여놓고 먹던 더쎈 다른 제품도 먹어봤지만 만족도는 더쎈이 최고에요. 10봉지 무배라 착한가격에 사서 부모님도 드리고 남동생네도 줬어요^-^

20260406033938198_1000016631.jpg

오랜기간 사용중입니다 자주 올려주셔서 감사해용^^

KakaoTalk_20241119_141330761_07.jpg

다른 곳은 밥 양이 너무 많고 비린데가 많은데 짠순이 전복죽은 1인양으로 딱 좋고 전복도 비리지않고 맛있어요

KakaoTalk_20260226_162455472.jpg

맛있어요 양도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